브랜드

㈜성진코아의 세계적인 키친웨어 브랜드와 라이센스 계약을 맺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로슬린
로슬린
모던하고 고풍스러운 영국 특유 브랜드 ‘로슬린‘

1815년, 영국의 William Ward는 기존의 도자기 공장을 여러 곳을 분할했는데,  그중 하나가 PARK PLACE WORKS입니다.
이 공장은 1818년 John Hendley Sheridan에게 매각됐고, 이후 1913년에 ROSLYN WORKS로 명명되었습니다. 
영국 도자기의 본고장인 STOKE-ON-TRENT에서 REID&CO가 1913년부터 ROSLYN WORKS에서 생산된 도자기에 ROSLYN 네임을 붙이면서 유명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영국 특유의 모던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에 힘입어 고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ROSLYN WORKS

영국 도자기 본고장 ‘STOKE-ON-TRENT’

도나티
강화유리
이태리 특유의 감성을 담은 ‘도나티‘

DONATI는 이태리 주방용품 분야의 전문가인 Antonio가 대표로 있는 GIARETTI ITALIA SRL의 브랜드입니다.
GIARETTI ITALIA SRL로부터 디자인, 패턴 연구 ∙ 개발, 글로벌 마케팅 지원을 받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제품의 청결성이 오랜 시간 유지되며, 주방을 더욱 화려하고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어 높은 고객만족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GIARETTI ITALIA SRL 변천

모노모드
모노모드
  • "주방에 아름다움을 더하다"
  • 밀폐용기(Top View)
  • 담다
  • 투명한

유리밀폐용기에 우리는 무엇을 담는가?
새로 만든 맛있는 음식, 먹다 남은 음식, 밀폐력과 보관성 유리밀폐용기의 사용은 누구나 같은 생각 같은 용도로 사용된다.
그렇다면 경쟁업체 제품은 밀폐용기에 무엇을 담는가?
주방에서 사용하는 용기는 같다.
그렇다면 모노모드는 밀폐용기에 무엇을 담아야하는가?
같은 제품 같은 디자인일 지라도 우리는 유리밀폐용기에 이야기를 담아야 한다.
주방용품의 기능은 똑같은데 누구에게는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이 되기도 하고
누구에게는 가족의 신선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그래서 모노모드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좋은 품질, 모던한 디자인을 통해 하나의 소품이기도 하며 가족을 위한 정성이 가득 담긴 제품이라는 것을 어필하기 위하여 단순하면서도 이야기가 있는 심볼이 개발 되었다.

  • 가족에 대한 사랑과
  • 주방의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품격있는 디자인
  • 주방에서의 소중한 이야기들을